울주문예회관 전시 초대 지역작가 공모

이종호 기자 / 기사승인 : 2020-01-17 09:42:09
  • -
  • +
  • 인쇄
▲울주문화예술회관 전경.

 

[울산저널]이종호 기자= 울주문화예술회관이 전시에 초대할 지역작가를 공모한다.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울주아트 지역작가 초대 공모전'을 통해 지역 미술작가들의 신청을 받는다.

 

공모에 당선된 작가들은 약 3주 동안 울주문화예술회관에서 전시할 기회를 얻게 된다. 오프라인 홍보와 전시 지원금 200만 원도 지원받는다.

 

이번 공모는 회화, 입체회화, 사진, 판화, 일러스트, 조각, 공예 등 장르 제약 없이 신청할 수 있다. 2월 13일 오후 6시까지 지원 신청서, 포트폴리오, 전시회 현장 사진, 팸플릿 등을 첨부해 이메일(uljuart0@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울주문화예술회관은 작품 선정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각 분야 문화예술 전문가를 추천받아 심의위원회를 구성하고, 서류와 작품심사를 통해 전시 작가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산에 거주하거나 울산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예술인 중 최근 5년 동안 한 차례 이상 개인전시나 3년에 10회 이상 초대전, 그룹전 실적이 있는 작가만 신청할 수 있다. 울주문화예술회관 공모에 선정됐다 포기한 작가도 신청할 수 있지만 국립, 공립 문화예술기관의 국고를 지원받아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는 제외된다.

 

문의=울주문화예술회관 www.uljuart.or.kr ☎052-229-9500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종호 기자
뉴스댓글 >

오늘의 울산 이슈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치

+

경제

+

사회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