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코로나19로 경제위축 우려에 울산페이 결제액 3% 추가 할인

이기암 기자 / 기사승인 : 2020-02-17 17:37:37
  • -
  • +
  • 인쇄
행사 기간 중 결제자 당첨 이벤트 등도 실시
▲ ‘코로나19’로 위축돼 있는 지역 경제의 활력을 북돋기 위해 울산시가 울산페이 특별 할인행사를 추진한다.

 

[울산저널]이기암 기자=‘코로나19’로 위축돼 있는 지역 경제의 활력을 북돋기 위해 울산시가 울산페이 특별 할인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말까지 추진되며, 이 기간 동안 울산페이로 결제할 경우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 5월 중 울산페이로 충전해준다.


소비자는 울산페이 구매 시 5% 선할인을 받고 결제 시 추가로 3% 할인을 받아 울산페이 사용을 통해 총 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며, 특히 직장인의 필수 아이템인 연말 소득공제 30%는 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결제 15만 번째, 20만 번째, 25만 번째, 30만 번째, 35만 번째 결제자 경품(울산페이 5만원)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울산페이는 가맹점에서는 큐알(QR)코드로 결제할 수 있고, 비가맹점에서는 울산페이 체크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기 때문에 울산 내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카드 사용 시에도 울산페이 허가업종(백화점, 대형마트, 주유소, 유흥주점 등 제외) 내에서 사용해야만 하며 카드 결제 시 가맹점에는 체크카드 수준의 카드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가맹점에서 큐알(QR) 결제를 권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페이 전용블로그(ulsanpay.net)나 울산시 누리집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기암 기자

오늘의 울산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치

+

경제

+

사회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