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2019년 상반기 신입직원 채용

이동고 기자 / 기사승인 : 2019-04-25 18:02:41
  • -
  • +
  • 인쇄
- 신입직원 4명(사무, IT정보화, 고졸, 무기계약직) 모집 -

[울산저널]이동고 기자= 울산항만공사(이하 UPA, 사장 고상환)가 4월 25일 채용공고를 시작으로 5월 18일 필기시험, 6월 4일 면접을 거쳐 6월 말경 4명의 신입직원을 뽑는다.


이는 금년도 상반기 항만공사 합동채용계획에 따라 부산.인천.여수광양항만공사와 함께 신입직원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 선발되는 신입직원은 약 3개월간 수습배치.평가를 거쳐 9월말 최종 정규직(일반직, 무기계약직)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모집분야별로 보면 7급갑 일반사무 1명, 7급갑 IT정보화 1명, 7급을 고졸 일반사무 1명, 무기계약직 해상관제 1명이다.

UPA는 채용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편견과 차별 요인을 배제하고 직무능력으로만 직원을 선발하기 위해 작년과 마찬가지로 NCS기반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사지원서에 생년월일, 성별, 출신지역 및 학교, 사진 등이 빠지고, 면접은 기존 수험번호와 면접당일 새로운 면접번호를 부여해 성명, 사진 등을 노출하지 않고 심사할 예정이다.

전형단계별로 살펴보면 서류전형 불합격 처리대상은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미달자, 자기소개서 불성실자, 항만공사 또는 모집분야 간 중복지원자이다. 필기전형의 내용은 인성검사, NCS직업기초능력평가를 공통으로 시행하고 7급갑 분야는 직무종합능력평가를 추가로 시행한다.

면접은 개별역량면접과 토론면접으로 구성되며, 최종합격자는 필기전형(60%) 및 면접전형(40%)를 합산하여 모집분야별 고득점 순으로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UPA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UPA 관계자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경쟁력 있는 에코 스마트 항만을 꿈꾸는 울산항만공사에서 창의와 열정, 도전정신을 가지고 꿈과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능력 있는 인재가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울산저널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고 기자

오늘의 울산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정치

+

경제

+

사회

+

PHOTO NEWS